본문 바로가기

뿡꾸애기들

요즘 즐겨 듣는 음악


요즘 주로 유투브에서 음약을 듣는 편



원곡은 저스틴 팀버레이크 곡인데 Daft Punk 곡이랑 믹스한게 훨씬 흥나고 듣기 좋다. 듣고 있으면 신남 ㅋ





펜타토닉스 좋아하는 아카펠라 그룹. 
https://mirror.enha.kr/wiki/Pentatonix  엔하위키에 소개됨. ㅋㅋㅋ 

개인적으로 홍일점인 커스티와 막내 미치, 턱남자 스콧, 비트박스 담당 케빈 올루졸라(ㅋㅋㅋ이름 때문에 더 좋음)랑 저음 아비..다잖아!!!!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다 좋음

멤버 각자 개성이 뚜렷하고 음역대가 확실함. 무엇보다 노래가 좋다. 







그리고 원곡을 리메이크 한 곡들도 많은데 원곡과는 색다른 느낌으로 들을 수 있다. 

심지어 원곡보다 좋은 것도 엄청 많음 ㅋㅋ



그리고 영상 올리는 것 중에 이렇게 강렬한 분장하고 나올 때도 많아...
개인적으로 love again 에서 아비 무서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요건 필기하거나 노트에 뭐 적을 때 신명나게 듣는 곡들




이건 추천글 보고 들은 음악인데 묘함. 뮤비가 키스로 시작해 키스로 끝납니다. 후방엄마 주의.




'뿡꾸애기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형아 내 한번만 봐도  (0) 2015.08.25
요즘  (0) 2015.08.25
이사 완료. 근데 정리는 덜 끝남.  (0) 2015.01.23
우리 집 식탐왕들.  (0) 2014.10.25
나도 유난 떠는 엄마 타입인가  (0) 2014.10.23